[트렌드 / 이슈]
1. 챗봇 https://brunch.co.kr/@myironlung/108
2. 레터리스트 http://letterist.me/
3. 콘텐츠로 돈버는 법 중 하나 독점콘텐츠 https://bit.ly/2RwHH6U
좋은 콘텐츠와 상품 그리고 아이디어로 독자를 기쁘게 한다는 목적에는 변함이 없다.
4. 체류시간 https://brunch.co.kr/@hanriverkim/74
5. 유튜브 뒷광고 방지법 법안 https://bit.ly/3cdzaPT
6. 리테일의 미래 https://bit.ly/2FvSVpC
[유튜브채널]
1. 단앤조엘 : 유튜브를 하는 목적 중 하나는 자신의 삶에 만족과 희망을 느끼지 못하는 한국 젊은이들에게 “아주 조금이라도 한국에서 충분히 재미있게, 희망차게 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라고.
https://youtu.be/cEuGQfgpdAY
https://bit.ly/3mp09MW
2. 세바시 : 맥도날드 요리사 - 철학 담긴 햄버거
https://youtu.be/82GjWVNOnek?
3. 닥신TV https://youtu.be/W8genijftN4
[읽을거리]
1. 미니미디어제국을 세우다 : 서브스택 https://bit.ly/2ZCQWqq
2. saas https://bit.ly/2ZCunlW
3. 뉴스레터를 하는 마음 https://bit.ly/3kmQZyO
4. 실리콘밸리의 힘 https://bit.ly/2FvQO5a
5. 다능인들이여 구독 https://bit.ly/33BUYRk
'마케팅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메타버스 시장 선점을 위한 신규 플랫폼 출시 및 수익화 모델 개발 (0) | 2021.08.13 |
---|---|
8월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켓의 이슈체크 (0) | 2021.08.13 |
#플렉스해버렸지뭐야_MZ세대의소비 패턴_한정판_레어템_투자 (0) | 2020.08.11 |
Z세대가 즐겨한다는 MBTI 테스트_결과_ENTJ (0) | 2020.06.22 |
코로나 19 이후 점심식사에 대한 인식 변화_음식공유 꺼려져 (0) | 2020.06.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