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말 일본인이 만든 '퍼프'는 공개 당시 이미 큰 화제가 됐다. 재미있는 아이디어도 아이디어지만 앱스토어에 올라오는 애플리케이션의 내용을 엄격히 심사하는 애플사의 심의를 통과했다는 것을 의아해 하는 사람이 많았다. 이게 어케 앱스토어에서 통과했는지 모르겠으나,,,
'모바일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에서는 안 팔리는 아이폰, 왜? (0) | 2009.12.12 |
---|---|
스마트폰을 한손으로 조작하는 원핑거 휠 `퍼스트 엘스` (0) | 2009.12.11 |
MS “쓰리스크린으로 PC·TV·휴대폰 경계 허문다” (0) | 2009.12.09 |
스마트폰 W Vs T옴니아2 Vs 대항마 쇼옴니아 (0) | 2009.12.09 |
국내 이동통신 LBS 시장 규모 현황 (0) | 2009.11.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