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특정 다수대상, 일방향 노출로 타겟팅이나 성과측정이 어려웠던 옥외광고에도 변화가 불고있다 광고 인벤토리의 실시간 자동화 입찰이 가능한 프로그래매틱 기술과 DOOH가 결합되어 시간과 장소를 고려한 유연한 광고 게재가 가능해졌다 또한 지역, 시간대별, 구간소재별 성과데이터를 확인할수 있어 캠페인별 ROI 측정이 가능하다
pDOOH 광고의 성장
보행자의 시선, 위치, 날씨까지 측정하는 기술과의 결합
엔데믹이후 옥외광고 시장은 사람들의 야외활동이 증가하며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각종 기술과 결합, 그 시너지가 극대화 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