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트렌드

에피소드성수101_이케아 1박2일 슬립오버 마케팅_하루 살아보기

by coolmelon 2020. 3. 13.

이케아 슬립오버 마케팅 


이케아 SK D&D '에피소드 성수 101' 9층에 6개 콘셉트 이케아룸 꾸며
"1인 가구에 필요한 이케아만의 홈퍼니싱 솔루션 제공"

 

세계 최대 홈퍼니싱 업체 이케아(IKEA)가 고객들을 [이케아룸]으로 초대해

1박 2일의 시간을 보내는 [이케아와 하루살기 슬립오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실제 주거 공간에 이케아의 제품을 그대로 옮겨 와 고객들이 더 편하게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 도심 가까이로 이케아가 다가온 것이다.

 

이케아는 '에피소드 성수 101'을 운영하는 SK D&D와 협업해

9층에 6개의 콘셉트로 이뤄진 이케아 룸을 꾸몄다.

 

 실제 하루 이틀 직접 써보다 보면, 쇼룸에서 물건 만져보는 것 보다

확실히 더 구매 컨버젼도 높아질 것 같다.

 

에피소드 101 소개영상

https://youtu.be/iu0Ua1QWXv4

 

홈페이지  (아래 링크) 도 나름 특이한 디자인과 요소들이 가득하다



이케아와 협업한 6가지 컨셉의 주거 공간을 포함해서

7가지 특성을 가진 요소들로 가득차 있다 

그리고 여러가지 커뮤니티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어 

20~30대 젋은 1인가구 세대들에겐 매력적인 요소들이 많은듯 하다 

 

 

더 자세한 정보들은 아래를 클릭해서 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