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슬립오버 마케팅
이케아 SK D&D '에피소드 성수 101' 9층에 6개 콘셉트 이케아룸 꾸며
"1인 가구에 필요한 이케아만의 홈퍼니싱 솔루션 제공"
세계 최대 홈퍼니싱 업체 이케아(IKEA)가 고객들을 [이케아룸]으로 초대해
1박 2일의 시간을 보내는 [이케아와 하루살기 슬립오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실제 주거 공간에 이케아의 제품을 그대로 옮겨 와 고객들이 더 편하게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 도심 가까이로 이케아가 다가온 것이다.
이케아는 '에피소드 성수 101'을 운영하는 SK D&D와 협업해
9층에 6개의 콘셉트로 이뤄진 이케아 룸을 꾸몄다.
실제 하루 이틀 직접 써보다 보면, 쇼룸에서 물건 만져보는 것 보다
확실히 더 구매 컨버젼도 높아질 것 같다.
에피소드 101 소개영상
홈페이지 (아래 링크) 도 나름 특이한 디자인과 요소들이 가득하다
이케아와 협업한 6가지 컨셉의 주거 공간을 포함해서
7가지 특성을 가진 요소들로 가득차 있다
그리고 여러가지 커뮤니티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어
20~30대 젋은 1인가구 세대들에겐 매력적인 요소들이 많은듯 하다
더 자세한 정보들은 아래를 클릭해서 보시길
'마케팅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트 코로나19 사회적 변화 _언택Untact (0) | 2020.04.20 |
---|---|
누구나 자유롭게 쓸수 있는 글꼴 71종 _안심글꼴파일 모음집 배포 (0) | 2020.03.31 |
저작권법과 문광부 방침은 별개?! (0) | 2009.07.03 |
마케팅 3.0 `영원한 위기의 시대…기업이 사는 법은` (0) | 2009.06.27 |
平常心님이 보내신 희망메세지 (0) | 2009.0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