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_야다음에놀자, 우리다음에 만나, 라이언에 마스크씌워

by coolmelon 2020. 3. 27.
반응형

글자 간격 떨어뜨리고, 마스크 씌운 캐릭터 등장
"인지도 높은 로고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할 때"

"야 (다음에) 놀자!"

 

우리 다음에 보자

 

마스크 쓴 라이언 - 카카오톡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판 등장한 코카콜라
아우디와 폭스바겐은 엠블럼에 간격 넓혀

 

코카콜라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

"우리가 단합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서로 떨어져 있는 것(Staying apart is the best way to stay united)."

 

맥도날드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 / 브랜드의 상징인 황금아치 'M'자의 중간 간격을 떨어뜨리는 방식

 

 

폭스바겐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

 

아우디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