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당신의 집입니다당신이 있는 곳입니다
"
유럽의 코로나19 급격한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stayhome #socialDistance 캠페인이
적극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페인도 코로나19로 인해
사망자가 급격하게 증가되고 있는 상황이어서이케아의 이런 사회적 거리두기 #stayhome #socialDistance 캠페인이
시선이 가는 건 사실이죠
특히. 이케아는 자신의 제품과 집이라는 공간의 관계를 빼놓고
설명할 수 없는 브랜드라더더욱 이런 캠페인은 사회적으로도
관심이 더 가는 거 같네요
'집' 이란 공간을 의인화 해서
찬찬히 이야기하는 스토리로 광고는 만들어 졌는데요
우리가 익숙하게 생각하고 있는
우리 삶에 매우 특별한 의미가 있는 '집'에서
'각자 의미있는 시간을 더 많이 보내자'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stayhome #socialDistance 캠페인
을 이야기 하고 있네요
이후로 기회가 될때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광고를
하나씩 찾아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건강유의하세요~!!
https://blog.naver.com/joy_melon/221873712191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Burger King) 와퍼 버거 제조법 대공개_따라 해봐도 결국 매장에 달려오게 될걸_#코로나19 #StayHome (0) | 2020.04.02 |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_야다음에놀자, 우리다음에 만나, 라이언에 마스크씌워 (0) | 2020.03.27 |
가장 신뢰하는 광고형태는?? (0) | 2011.08.19 |
구글이 내다보는 2015년 광고시장은? (0) | 2010.10.18 |
광고예산 설정을 위한 MS-SOV 법 (0) | 2010.06.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