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간격 떨어뜨리고, 마스크 씌운 캐릭터 등장
"인지도 높은 로고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할 때"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판 등장한 코카콜라
아우디와 폭스바겐은 엠블럼에 간격 넓혀
"우리가 단합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서로 떨어져 있는 것(Staying apart is the best way to stay united)."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9월 광고경기 '뿌연안개'_코로나가 변수_코바코 (0) | 2020.08.26 |
---|---|
버거킹(Burger King) 와퍼 버거 제조법 대공개_따라 해봐도 결국 매장에 달려오게 될걸_#코로나19 #StayHome (0) | 2020.04.02 |
이케아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광고_스페인 #stayhome #socialDistance (0) | 2020.03.26 |
가장 신뢰하는 광고형태는?? (0) | 2011.08.19 |
구글이 내다보는 2015년 광고시장은? (0) | 2010.10.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