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_야다음에놀자, 우리다음에 만나, 라이언에 마스크씌워

by coolmelon 2020. 3. 27.

글자 간격 떨어뜨리고, 마스크 씌운 캐릭터 등장
"인지도 높은 로고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할 때"

"야 (다음에) 놀자!"

 

우리 다음에 보자

 

마스크 쓴 라이언 - 카카오톡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판 등장한 코카콜라
아우디와 폭스바겐은 엠블럼에 간격 넓혀

 

코카콜라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

"우리가 단합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서로 떨어져 있는 것(Staying apart is the best way to stay united)."

 

맥도날드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 / 브랜드의 상징인 황금아치 'M'자의 중간 간격을 떨어뜨리는 방식

 

 

폭스바겐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

 

아우디 -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