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편의점 특수라고들 한다..
하지만 뜯어보면 브랜드간 온도차가 있는것으로 보이네요
특히, GS25의 적극적인 마케팅 떄문인지 2위 CU와 16% 가량 주이용율의 차이가 나고 있네요
GS25가 사랑받는 이유는 프로모션 행사 카드 및 통신사 제휴할인 PB 상품 등에 영향을 받은것으로 나오네요
주사용 브랜드의 우위나 활발한 프로모션이 될수 있는 배경은 모바일 앱 보급율과도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커머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80억원 투자유치로 누적 120억원 투자 (0) | 2020.08.24 |
---|---|
페북 인스타 쇼핑 국내 오픈예정 _네이버_쿠팡_이베이 화들짝! (0) | 2020.06.22 |
쿠팡, 마켓컬리 코로나로 좋았다 나빴다.. 오아시스마켓, 농협몰 대안 (0) | 2020.05.28 |
미디어 커머스 기업_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_젝시믹스 등 (0) | 2020.05.12 |
FILA휠라 & Subway써브웨이 콜라보!! (0) | 2020.05.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