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머스 마케팅

편의점 GS25 주이용율 1위 52%_브랜드간 온도차가 있는 이유는

by coolmelon 2020. 6. 9.

코로나19로 인해 편의점 특수라고들 한다.. 

하지만 뜯어보면 브랜드간 온도차가 있는것으로 보이네요 

특히, GS25의 적극적인 마케팅 떄문인지 2위 CU와 16% 가량 주이용율의 차이가 나고 있네요 

 

GS25가 사랑받는 이유는 프로모션 행사 카드 및 통신사 제휴할인 PB 상품 등에 영향을 받은것으로 나오네요 

주사용 브랜드의 우위나 활발한 프로모션이 될수 있는 배경은 모바일 앱 보급율과도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오픈서베이 편의점 트렌드 리포트 2020  링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