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그립 Grip 이 최근 80억 투자유치를 추가로 받아
총 12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확산 되면서 라이브 영상 쇼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빠른 시장성장에 대응하는 대응력을 높이 평가 받아다는 평이다
그립은 작년 7월 대비 거래액이 122배 가량 성장했고, 입점업체수도 4천여곳을 넘어섰다
특히, 소상송들이 쉽게 라이브 판매 방송을 할수 있어 최근 방송수가 하루 200건을 넘는다고 한다
이정도 규모면 포털을 비롯해서 국내 최대 규모인듯 하다
'커머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럭, 랭킹닭컴에 이어 젝시믹스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 커머스가 대세 (0) | 2020.09.03 |
---|---|
[발췌] 박종윤님 페북에서따온 쇼핑몰 이야기 (0) | 2020.09.01 |
페북 인스타 쇼핑 국내 오픈예정 _네이버_쿠팡_이베이 화들짝! (0) | 2020.06.22 |
편의점 GS25 주이용율 1위 52%_브랜드간 온도차가 있는 이유는 (0) | 2020.06.09 |
쿠팡, 마켓컬리 코로나로 좋았다 나빴다.. 오아시스마켓, 농협몰 대안 (0) | 2020.05.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