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요가복 ' #젝시믹스 ', 휘아, 믹스투믹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
#코스닥 에 상장됐다. 상장전 기대와는 조금 다른 결과치였지만 이후 실적 및 성장성은 지켜볼만 하다
앞서, 에코마케팅의 클럭이 이미 700만개를 판매하면서 대세를 이끌고 있고
젤네일 '#오호라 '는 월매출 100억을 넘어서고 있다고 한다.
푸드나무의 #랭킹닭컴 도 차승원의 CF를 앞세워 인지도와 매출을 높여가고 있다
이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정보유통이 빨라진 가운데
이미 상장한 #에코마케팅, #푸드나무 등과 함께 #미디어커머스의 성장성에 힘입어
#코로나19 의 영향으로 #언택트서비스 와 관련된 제품이란 공통점도 있다.
관련 제품들의 구매는 아래 링크로
#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작성되었으며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커머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B마트 무시못할 #소포장 #즉시배달 서비스로 진화 중 (0) | 2020.09.10 |
---|---|
나이키,중소제조사,명품까지 코로나시대 D2C 직접판매로 공식몰 늘려 (0) | 2020.09.09 |
[발췌] 박종윤님 페북에서따온 쇼핑몰 이야기 (0) | 2020.09.01 |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80억원 투자유치로 누적 120억원 투자 (0) | 2020.08.24 |
페북 인스타 쇼핑 국내 오픈예정 _네이버_쿠팡_이베이 화들짝! (0) | 2020.06.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