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머스 마케팅

클럭, 랭킹닭컴에 이어 젝시믹스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 커머스가 대세

by coolmelon 2020. 9. 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인스타그램 사진들

 

8월 13일 요가복 ' #젝시믹스 ', 휘아, 믹스투믹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

#코스닥 에 상장됐다. 상장전 기대와는 조금 다른 결과치였지만 이후 실적 및 성장성은 지켜볼만 하다

 

 

 

앞서, 에코마케팅의 클럭이 이미 700만개를 판매하면서 대세를 이끌고 있고

 

젤네일 '#오호라 '는 월매출 100억을 넘어서고 있다고 한다.

 

 

푸드나무의 #랭킹닭컴 도 차승원의 CF를 앞세워 인지도와 매출을 높여가고 있다

 

이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정보유통이 빨라진 가운데

이미 상장한 #에코마케팅, #푸드나무 등과 함께 #미디어커머스의 성장성에 힘입어

#코로나19 의 영향으로 #언택트서비스 와 관련된 제품이란 공통점도 있다.

 

관련 제품들의 구매는 아래 링크로

 

 

랭킹닭컴 닭가슴살 패키지 4종

COUPANG

www.coupang.com

 

 

 

바바코코 블링이지 젤 네일스티커

COUPANG

www.coupang.com

클럭마사지기

 

클럭 미니 마사지기S SP-308W

COUPANG

www.coupang.com

 

 

 

#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작성되었으며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