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계의 에르메스' 일본 스노우피크(snowpeak) 브랜드가 한국인의 손에서 감성 충만한 '캠핑 아웃도어'로 재탄생했다. 지난해 2월 국내 패션시장에 첫 선을 보인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뒤를 잇는 한국판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초고속 성장 중이다
캠핑은 지난해 코로나19(COVID-19)로 골프와 더불어 최고의 아웃도어 활동으로 돌풍을 일으켰다. 코로나19 이후 골프보다 더 대중적인 취미로 주로 가족단위로 즐기는 레저 활동으로 정착됐다.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캠핑시장 규모는 지난 2016년 1조5000억원 규모에서 지난해 4조원대까지 성장했으며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캠핑인구는 2019년 600만명에서 최근 700만명까지 늘었다.
스노우피크는 캠핑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웃도어 디자인의 '명품 캠핑룩'을 선보이며 1년8개월 만에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온라인몰 등 90여곳에 매장을 내며 공격적으로 확장 중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여행과 레저, 문화생활을 중시하는 3040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올해는 배우 류승범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차별화된 '캠핑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였다. 고품질의 원단과 캠핑에 어울리는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을 무기로 백화점 아웃도어업계의 '풍운아'로 부상했다.
스노우피크 SNS 채널
https://www.instagram.com/snowpeakkorea/
https://www.facebook.com/snowpeakkorea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커머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커머스 부가서비스 혜택 확장 신규비즈니스 기회모색 (0) | 2021.11.25 |
---|---|
구독 비즈니스 생태계 무한 확장 (0) | 2021.11.25 |
요기' 요마트' 배민 'B마트' 와 무엇이 다른가_다를까? (0) | 2020.09.17 |
B마트 무시못할 #소포장 #즉시배달 서비스로 진화 중 (0) | 2020.09.10 |
나이키,중소제조사,명품까지 코로나시대 D2C 직접판매로 공식몰 늘려 (0) | 2020.09.09 |
댓글